본문 바로가기
가족여행/2014년

가족 첫 해외나들이, 홍콩에 가다(2)

by 블루버즈 2014. 2. 4.

1월 20일 셋째날 마카오로 고고~~

 

홍콩에서 페리를 타고 약 한시간을 가면 도착하는 마카오.

런닝맨에서 나온 곳을 돌아볼까 하는 마음도 있었지만

워터쇼를 봐야 하는 관계로 패쓰!!

 

저기 보이는 곳이 마카오 타워

다음에는 번지점프를 한번 도전해 볼까나? ㅎㅎ

 

쉐라톤 워커힐에 짐을 풀고 바로 옆에 있는 베네치아 호텔로 이동 중에 한 컷

 

큰 딸 뒤로 보이는 호텔이 베네치아 호텔

꽃보다 남자를 촬영한 곳으로 호텔 내부가 볼만하다.

 

 

 

 

 

 

 

이제 슬슬 베네치아 호텔로 들어가보자!!

 

 

 

 

중간에 보이는 호텔이 우리가 묶었던 쉐라톤호텔

가격대비 훌륭한 호텔이다. 방도 넓고 시설도 좋다. ㅎㅎ

 

베네치아 호텔에 들어서자마자 입구에서 보이는 전경

 

 

 

아래는 호텔 안쪽의 어디인데 이름은 까먹었다.

하늘을 아주 멋있게 그려놓았다.

 

 

 

 

 

베네치아 호텔 구경을 마치고 나오면서 다리 위에서 인증 샷

 

 

 

 

 

 

가족사진도 부탁해서 한장 찍고 ㅎㅎ

 

 

이제 COD 호텔의 워터쇼를 보러 고고~~